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조달청 내「조달옴부즈만 신고센터」개설 안내
번호 : 226 글쓴이 : 관리자   조회 : 2,854 날짜 : 2013.08.08 17:00
  지난 7월 조달청에서는 조달기업 애로해소를 위해 「조달옴부즈만 신고센터(조달옴부즈만 : 중소기업중앙회 송재희 상근부회장)」를 개설.운영중에 있으며, 조달옴부즈만은 조달청훈령 제1605에 따라 조달청장이나 지방청장에게 불합리한 조달제도 및 업무관행에 대하여 시정.개선 권고 및 의견표명 등의 권한을 가집니다.    이와 관련, 「조달옴부즈만 신고센터」업무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 
   가. 신고대상 : 물품.용역.MAS 등 조달업무의 불합리한 제도와 관행 등
   나. 신고방법 : 신고양식(조달청 홈페이지 내 게시) 작성후, 이메일.팩스 등 접수
   다. 안내전화 : 1644-8130
     ※ ‘조달청 홈페이지(www.pps.go.kr)’-> ‘참여.민원’ -> ‘조달옴부즈만 신고센터’ 참조.  끝.
 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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